본문 바로가기
궁금증

[PC]토탈워:삼국 개봉기

by 시아(Ca) 2019. 5. 22.

오늘은 토탈 워 시리즈의 최신작!!

"토탈 워:삼국"

구입 및 개봉기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토탈 워: 삼국은 크리에이티브 어셈블리에서 개발하여, 세가(SEGA)에서 2019년 5월 23일!! 발매 예정인 12번째 토탈 워 시리즈 게임인데요. 저는 사전예약을 통해 제품을 하루 일찍 받게 되어, 게임은 못하고 이렇게 케이스만 보고 있습니다.

깔끔한 네모 케이스입니다.

뒷면에는 간략하게 게임 소개가 적혀있네요.

재질은 플라스틱인데, 겉에 알루미늄 호일?

같은 걸로 감싸 놔서 Steel 느낌이 물씬 납니다^^

 

내부 구성은 CD 3장(게임 설치용), 품질보증서,

사전예약 DLC CODE, 중국 지도 총 4가지로 구성되어 있네요.

 

지역명이 한국어로 적혀있는게 마음에 드네요.

실제 게임 중에도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지도 뒷면엔 게임시 선택 가능한

군주들의 모습을 이쁘게 그려놨네요~^^

 

토탈 워: 삼국의 시스템 요구사항은 위와 같습니다.

출시 후 일주일간 구매자에 한하여

 황건적 DLC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니

구입하실 분들은 서둘러 주세요!!

 

이것으로 오늘의 "토탈 워: 삼국 개봉기" 포스팅을 마치며,

게임 설치하러 가보겠습니다!!